Loading...

매혹적이고 신비한 땅 아이슬란드, 7 Days

$2690(10월은 오로라 사냥 시즌)
【일정】블루라군 – 이트리퉁가 해변 – 어촌 – 현무암 절벽 – 간헐천 – 굴포스 폭포 – 씽벨리르 – 셀라란드 포스 – 요쿠살론 – 다이아몬드 해변 등
[일시] 매월 10월부터~  4월까지
포함사항: 호텔(4성급/ 조식 포함), 차량 및 전문 가이드(한국인 가이드 8분 이상 동행)
제외] 항공사, 가이드 팁, 옵션 투어, 식사(€400/5일-L/D) 등
카테고리: ,
Loading...

설명

 

1 일
위치 각 지역에서 출발
세부 사항 – 각 도시에서 출발
2 일
위치 블루 라군
세부 사항 – 레이캬비크 공항 도착 후 블루라군으로 이동 및 자유시간

*검은 용암으로 둘러싸인 석호는 미네랄이 풍부한 세계 10위권의 독특한 천연 온천과 유백색의 바다를 가진 온천탕에서 휴식을 취하십시오.

호텔 이동 후 자유시간 – 현무암 기둥으로 지어진 헬그람스키르캬 교회, 구항구, 아이슬란드 역사박물관, 예술의 거리를 거닐며 카페와 음악이 있는 펍을 즐겨보자.

3 일
위치 Ytri Tunga 해변/어촌/현무암 절벽/화구 분화구 등
세부 사항 오늘은 가이드와 함께 아이슬란드 북서부 지역으로 이동하여 아이슬란드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어촌의 항구와 바다 절벽을 따라 자연 속을 산책할 것입니다.

Arnarthafi Cliffs의 아름다운 해변, 어촌 마을, Budakirkja Budir의 검은 교회에서 시작하여 물개 서식지인 Ytricunga 해변에서 물개를 관찰하는 론드랑가르와 현무암의 거친 대서양 파도와 바위 봉우리를 거닐어 보세요.

Black Volcano Dufalon Sandur 외에 Sax Hall Crater도 놓칠 수 없습니다.
4,000년 전에 형성된 화산 지대는 철계단을 통해 접근할 수 있으므로 하이킹을 통해 스나이펠스 요쿨 빙하 너머로 어렴풋이 보이는 용암 지대를 볼 수 있습니다.
Kirküfelsfossfoss 폭포 옆의 Kirküfell “교회 산”: 이동

Snæfellsnes의 랜드마크가 된 상징적인 좁은 산. 왕좌의 게임에서는 ‘화살머리 산’으로 소개되어 유명해졌습니다. 산은 12,000년 전 마지막 빙하기 동안 빙하 침식으로 형성되었으며 아이슬란드에서 가장 사진이 많이 찍힌 명소 중 하나입니다.

4 일
위치 간헐천/굴포스 폭포/싱벨리어
세부 사항 오늘은 가이드와 함께 아이슬란드 남서부 3대 명소 중 하나인 골든 게이트(Golden Gate)로 이동합니다.

게이시르 지열 지역:
형형색색의 온천이 많은 곳. 스트로쿠르(strokkur)라고 하는 온천은 5분마다 최대 35m 높이로 분출합니다.

굴포스 폭포:
아이슬란드에서 두 번째로 큰 빙하인 랑요쿨(Langjökull)의 녹은 물이 깊은 협곡으로 떨어져 장엄한 “황금 폭포(Golden Waterfall)”를 형성합니다.

씽 벨리어 국립공원:
* 아이슬란드에서 가장 큰 자연 호수인 싱벨리르 국립공원(Þingvellir National Park)은 다양한 물고기와 새들의 서식지입니다. 930년 아이슬란드인들이 Þingvellir에서 의회를 설립했을 때 추장들이 매년 여름 회의를 열었던 곳입니다.

5 일
위치 Seljaland Force/Skoga Force/스카프 타펠
세부 사항 가이드와 함께 독특한 모험을 통해 아이슬란드의 아름다운 남부 지역을 여행하세요.

-Seljaland Foss 폭포:
비옷을 입고 폭포 뒤에서 짧은 하이킹을 즐길 수 있는 곳. 폭포 뒤의 장면과 떨어지는 물의 위력으로 땅이 흔들리는 장면은 자동 사진 블록버스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스코가포스 폭포:
작은 협곡에 자리 잡은 Skoga 강은 60미터 높이의 절벽을 굴러 내려가 대서양을 향한 풍경을 계속 이어갑니다. 협곡을 따라 계단을 오르면 폭포 위의 난간에 올라가 숨막히는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스카프타펠의 빙하 하이킹
스카프타펠(Skaftafell) 지역은 영하의 영하권과 왕자의 게임과 같은 많은 TV 프로그램의 촬영 장소로 사용됩니다. 아이슬란드에서 가장 큰 빙하인 Vatnajökull에서 빙하 하이킹

6 일
위치 요쿨살론/다이아몬드 비치/레이 니스펠라
세부 사항 빙하 석호, Jokulsarlon:
Jokulsarlon은 유럽에서 가장 큰 빙하인 Badna Jökull의 유출 빙하인 녹는 Breidamercurjökull에 의해 공급된 200미터 깊이의 빙하 수호자 Ida Diamond Beach입니다.
이 검은 모래 해변은 다이아몬드처럼 반짝이는 모든 모양과 크기의 작은 얼음 블록으로 가득합니다. 얼음 자체가 흰색과 파란색의 모든 음영으로 나타나며 검은 모래 해변이 아름답게 대조되는 Rainy Spella
멀리 Dir Holley Cliffs가 보이는 곳. 남쪽에 있는 이 지역은 갈매기, 갈매기 및 기타 수십 종의 여름에 절벽 꼭대기에 둥지를 틀고 있어 새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천국입니다.
7 일
위치 아이슬란드의 각 지역
세부 사항 레이캬비크 공항으로 출발

미국 각 지역 도착

♣ 포함사항: 호텔(4성급/ 조식 포함 – 2인1실 기준), 차량 및 전문 가이드(한국인 가이드 8분 이상 동행)
♣불포함사항: 항공권,옵션,싱글비,가이드 및 식사 팁,여행자 보험
♣ 개인 주부의로 인한 손실 및 피해는 본사& 타사에서 책임이 면책됩니다
♣ 기상변화로 인한 일정이 교체될수 있습니다